포항에 있는 친구들이 이건 포항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길래 위치가 상당히 북쪽임에도 택시 타고 갔다 ㅎㅎ 일단 예약필수고 아구수육이 시그니처 근데 간이 진짜 맛도리라 간추가 필수 ㅠㅠㅠ 술 없이 먹기엔 좀 물리긴한데 맛있긴하다... 옆테이블 아저씨들이 가자미찌개인가도 드시길래 따라 주문했는데 완전 칼칼 ... 난 이때 이미 배불러서 걍 맛만 보고 끝났는데 친구들은 넘 맛있다고!! 포항공대 친구들한테 맛집 추천해달라하면 다들 여기는 꼭 언급하던데 그럴만한 곳 같음!! 만취하고 싶으면 강추 ~!~!~!~
밀레니엄
경북 포항시 북구 삼흥로62번길 3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