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에 있는 친구들이 이건 포항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길래 위치가 상당히 북쪽임에도 택시 타고 갔다 ㅎㅎ 일단 예약필수고 아구수육이 시그니처 근데 간이 진짜 맛도리라 간추가 필수 ㅠㅠㅠ 술 없이 먹기엔 좀 물리긴한데 맛있긴하다... 옆테이블 아저씨들이 가자미찌개인가도 드시길래 따라 주문했는데 완전 칼칼 ... 난 이때 이미 배불러서 걍 맛만 보고 끝났는데 친구들은 넘 맛있다고!! 포항공대 친구들한테 맛집 추천해달라하면 다들... 더보기
흡사 바다이야기가 떠오르는 강렬한 외관에 압도당했지만 폭력적인 맛에 홀려버리고 말았듭니다🤤 이름부터 쉽지않은 아귀수육 추천받고 도전🫡 아니 이거 진짜 너무 맛있는데요 잡내없이 깔끔 담백한 아귀살 + 부들부들 고소한 안키모 안키모 러버는 여기서 행복사합니다🥲🥲🥲 아귀수육을 다 먹고 찜기판을 치우면 육수가 나온다! 여기에 칼국수 먹는게 또 별미라고 ~(˘◡˘)~ 우리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엇....🥹 정말 만족스러웠던 독특... 더보기
예약한다고 통화를 두번, 문자를 두번했는데 전부 누락됨;; 열흘 전 전화하니 넘 이르다며 문자로 시간이랑 인원 문자남겨놓으면 기록해두겠다 하루 이틀전에 다시 전화해라- 해서 문자남기고 방문 이틀 전 확인 전화했는데요 그런적 없다는 식으로 지금은 예약못한다 짜증내길래 이전 통화내용이랑 문자한거 설명하니 알겠다며 몇명인지 무슨 메뉴 주문할건지도 사이즈까지 미리 물어봐놓고(혹시 몰라 불안해서 다시 문자남김) 예약일 돼서 방문하니 예약...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