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보자마자 그날 저녁으로 픽😆 코다리회냉면, 수제만두와 튀김만두 중 고심끝에 그냥 두개 다 시켜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코다리회냉면은 쏘쏘한 맛🫠 (맛있긴한데 와 미쳤다!싶은 맛은 ⸌◦̈⃝⸍no...) 만두는 수제만두보다 튀김만두가 더 맛있당🫶 제일 인상깊은건 육수였는데 감칠맛이 미쳤음....!! 다음에 오면 무조건 갈비탕먹을 것 같은 육수😭 불고기먹는 분들도 많았는데 다른 메뉴가 궁금해서 재방문 의사는 조금 있는 편?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윤중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