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4.2점 정도?! 티엔 세트 하고 혹시 아이 줄거 없을까봐 춘권 추가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마지막에는 힘들었어요…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토마토탕면만 너무 짜서 조금 아쉬웠네요. 가족 식사 하면 좋겠는데 예약이 치열해서 ㅎㅎ 근데 짜장면 짬뽕 볶음밥은 진짜 맛있는데 가면 계속 생각나는데 이런 중국 요리는 제 기준이 안잡혀서 그런지 막 또 먹고 싶다! 이런 느낌은 안오고 맛있네~ 정도인 것 같아요 😇

티엔미미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143 폭스타운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