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 점심 회식으로 거의 하나씩 다 먹어본 것 같은데 저는 제철회묵은지말이, 돌문어간장국수 맛있었고 들깨국수는 그냥 좀 그랬어요 전반적으로 맛있고 비싼 맛입니다 분위기도 좋으니 한남동 오시면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근데 주말에 웨이팅 좀 많아보였어요 추천👍
난포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18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