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금짱
4.0
1개월

성산동 네즈 망원동에서 베이크샵하벳으로 운영하던 디저트숍이 성산동으로 이전했다고 하여 찾아갔습니다. 계절 과일을 사용한 케이크와 파르페를 내주는 곳으로 비주얼도 아름답고 맛도 좋아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을 정도. 얼그레이 향이 폭발적으로 나고 시트의 촉촉함도 좋았던 밀크티 롤케이크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파르페는 피스타치오 브륄레로 주문. 피스타치오로 만든 판나코타와 크림 맛이 정말 진하고 고소하며 발로나 초코로 만든 크럼블과 랑그드샤 맛도 좋았습니다. 자칫하면 물릴 수도 있을 만한 조합에 카시스 소르베를 더해 상큼함을 가미한 것도 좋았습니다. 홀케이크 가격도 생각보다 엄청 비싸지 않아 홀케이크 주문해봐도 좋을 듯.

네즈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9-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