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언뜻

잘 소개되지 않은 식당들 위주로 소개하겠습니다.
서울과 부산에 주로 출몰합니다

포스트 1134개

언뜻

추천해요

3시간

고양 픽커스 요새 가장 핫 한 그릭요거트 집이라 곳곳에 분점이 많이 생겼네요. 귀여운 디자인에 다양하게 준비된 그레놀라와 꿀 스틱 등도 인기 요인. 무가당 그릭요거트도 좋았고 드링킹 요거트는 콥샐러드 드레싱으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토요일엔 다양한 부재료 넣은 그릭요거트 한정으로 판매. 온라인에서도 그릭요거트 구매가 가능한 듯.

픽커스 그래놀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80번길 35-1

언뜻

추천해요

3시간

혜화 벅벅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의 버거라뇨? 폭신한 번. 육향 진한 패티, 녹진한 치즈와 카라멜라이징 양파의 맛도 좋습니다. 배달도 가능. 이 가격대서 선보일 수 있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버거인 듯.

벅벅

서울 종로구 명륜길 48

언뜻

추천해요

3시간

속초 커피벨트 속초 드립커피 1세대라고 해도 좋을 업장. 나이 지긋한 여사장님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매장서 직집 로스팅도 합니다. 앤틱잔이 많아서 잔도 고를 수 있고 오래된 곳이지만 청결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좋더군요. 커피 맛도 좋았고 동아서점과 가까우니 묶어서 가시면 좋을 듯.

커피 벨트

강원 속초시 수복로 124-1

언뜻

추천해요

1일

이수 홍콩참치만두 제가 잘 못쪄내서 그렇지 맛있는 만두였습니다. 참치만두는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한 메뉴. 진짜 냉동참치를 쓰시는데 담백한 맛이네요. 부추만두는 부추향도 진해서 맛있었고 개인적으로는 집에서 먹을 땐 쪄먹는것보다 구워먹는게 맛있더군요. 포장하면 몇 개 더 넣어주십니다.

홍콩참치만두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9나길 35

언뜻

추천해요

1일

필동 뵈르누아제트 오픈 초기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제로페이 남은거 다 털러 주말에 출동. 브런치 메뉴는 주말에만 주문 가능합니다. 매번 바뀌는 랜덤버터에 토스트, 베이컨, 수란 등이 포함된 버터모닝은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기본 버터에 라즈베리잼과 말돈소금 곁들여주시는 윕버터는 남은 버터 포장도 해주셔서 좋더군요. 매장서 직접 만드는 다양한 버터들도 맛있어 보이고 그 버터 이용해서 만든 구움과자도 훌륭했습니다.

뵈르 누아제트

서울 중구 퇴계로36가길 83

언뜻

추천해요

1일

속초 동아서점 반백년 이상의 역사를 품고 있는 동아서점은 속초 오면 꼭 들려야하는 여행 코스죠. 아침부터 영업하고 책 읽기도 좋은 환경. 리모델링해서 아주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 동아서점 관련된 굿즈나 도서들도 살 수 있습니다.

동아서점

강원 속초시 수복로 108

언뜻

좋아요

6일

속초 속초문어국밥 이른 아침부터 영업하는 국밥집. 중앙시장과 가깝습니다. 우거지와 한우가 들어간 국밥에 냉동한 문어숙회가 올라간 스타일. 문어를 국밥에 살짝 샤브샤브(?)해서 먹는 스타일인데 쫄깃한 식감이 좋고 국물 구수하고 든든하네요. 다만 국밥집 치고 김치가 별로인 편.

속초문어국밥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43

언뜻

추천해요

6일

종각 결 빈브라더스에서 운영하는 카페. 오피스타운에 있어서 그런지 아침 일찍부터 영업하고 내부도 넓고 노트북 작업하기도 좋은 공간. 다양한 까눌레를 팔고 있고 빈브라더스의 원두와 드립백 등도 구매 가능. 커피 맛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언뜻

추천해요

6일

신사 야사이마끼 쿠이신보 신사에서 2,3차로 가기 좋은 곳. 카운터 좌석도 있어서 혼술하기도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야채가 포함된 삼겹말이 스타일의 꼬치구이를 내주시는데 부추치즈, 마시소, 아스파라거스, 스키야키 주문. 쑥갓 말아 구워서 스키야키 폰즈 소스 찍어먹는 스키야키가 가장 좋았고 다른 것도 기본적으로 괜찮은 맛. 주류 리스트도 꽤 괜찮은 편.

야사이마끼 쿠이신보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62

언뜻

추천해요

7일

고성 삼포마당넓은집 삼포해변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이동하면 이런 곳에 식당이?! 할 법한 곳에 위치한 곳. 백숙과 닭볶음탕도 팔지만 메인은 흑돼지. 휴무날엔 직접 운영하는 흑돼지 농장에 고기 받으러 가실 정도라 고기 선도는 말 할 것도 없고 곁들여주시는 김치와 고사리가 특히 맛있습니다. 거기에 야채 아주 푸짐히 넣어주시는 재래된장으로 끓인 된장국이 끝내주네요. 내부도 상당히 청결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삼포 마당 넓은 집

강원 고성군 죽왕면 삼포길 155-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