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금짱
3.5
11일

파주 별봄차이나 과거 부천과 강서구에서 영업하던 중식당 별봄차이나가 운정에 새 둥지를 틀었습니다. 왜 이렇게 이사다니셨나 물어보니 운정에 아파트 분양 받으신게 완공되서 이제 아예 파주에 정착하실거라고...ㅎㅎ부천 시절에 한 번 가봤는데 그 때와 비교하면 맛이 살짝 하향된 느낌. 고춧가루의 거친 맛이 강하게 나는 짬뽕이 독특하고 간짜장은 양파 잘 볶아냈는데 다만 찐한 맛은 좀 부족한 듯. 탕수육은 요새 유행하는 돈까스 같은 스타일 입니다. 맛은 좀 전보다 아쉬웠지만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별봄차이나

경기 파주시 해올2길 12 네스트원 2층 20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