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부산 조이풀조이풀 민락회센터 인근의 이자카야. 사시미, 스시와 일본식 중화요리를 메인으로 파는 보기 드문 곳입니다. 사케 라인업도 좋은 편. 6종 스시는 18000원인데 살짝 비릿한 주도로 외에 나머지 스시는 꽤 괜찮았습니다. 사이드로 주문한 마라 요다레교자는 제대로 만든 마라 소스를 고기소 꽉 찬 교자에 뿌려냈는데 이거 상당히 매력적이더군요. 레몬사와도 쨍쨍한 맛으로 내주시고 기본찬으로 내주시는 양배추무침에 타래소스를 무슨 제품 쓰시는지 너무 맛있어서 좀 캐내고 싶었는데 사장님이 극 I 성향이신지 대화를 안 하고 싶어하시는게 보여서 아쉬웠네요...

골드핀치 by 조이풀조이풀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11번길 2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