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시오도 파이탄도 괜찮았다. 은근히 양이 많다. 면이 금방 붇기 때문에 빨리 먹어야함. 교자는 굳이 안시켜도 될 것 같음.

라멘 세타가야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 대구점 8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