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있는데 이 가격에 닭고기를 구워먹고 싶은 사람들이 별로 없는건지 토요일 주말 저녁 7시에 우리밖에 없어서 안타까웠음.. 특수부위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는데 다음에 또 가겠냐고 물으먼 나도 그낭 구운치킨 시켜먹을 것 같아서..
팔각도
대구 북구 동천로 135-5 1층 109호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