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카츠 육질은 정말 부드러워 살살 녹는데, 바삭함은 아쉽다. 마제소바는 어딜 가나 맛이 다 비슷해서 무난. 11:25분만 되도 대기가 늘어나니 일찍일찍 움직여야 한다.
카츠하이드
서울 중구 칠패로 27 순화더샵 지하1층 127호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