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픈 10분 전에 갔더니 이미 5명 대기중 들어가고 13분 만에 만석 ㅎㄷㄷ 난 다행히 1인석이 두자리 있어서 착석 여기는 무조건 오픈런 각이다 물막 곱빼기랑 제육 반 주문 직접 담궜다는 무짠지는 제법 간간함 식초 겨자 양념장 넣고 짠지를 쉐킷쉐킷 요거 제육이랑 같이 먹으면 존맛탱 물막 곱빼기 면은 냉모밀에 어울릴만한 국물은 또 평냉 느낌 맛이 딱 오류동 평냉 육수의 맛 해장에 딱이다 개인적으로 면은 조금 가늘었으면 좋겠음 국물이랑 제육은 무척 맘에 들었다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진령빌딩 10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