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성천 막국수 논현점

4.3
추천 49 좋음 25 보통 3 별로 4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막국수
제육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먹을텐데
주차불가
혼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주차불가
혼밥
메뉴

리뷰 48개

오픈 10분 전에 갔더니 이미 5명 대기중 들어가고 13분 만에 만석 ㅎㄷㄷ 난 다행히 1인석이 두자리 있어서 착석 여기는 무조건 오픈런 각이다 물막 곱빼기랑 제육 반 주문 직접 담궜다는 무짠지는 제법 간간함 식초 겨자 양념장 넣고 짠지를 쉐킷쉐킷 요거 제육이랑 같이 먹으면 존맛탱 물막 곱빼기 면은 냉모밀에 어울릴만한 국물은 또 평냉 느낌 맛이 딱 오류동 평냉 육수의 맛 해장에 딱이다 개인적으로 ... 더보기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뽈러버
3.5
1개월

진입장벽이 꽤 높긴 함 쿰쿰하고 맛있다 정말 재밋숨 제육이 정말 맛깔짐 국물이 해장에 탁월함 근데 첫 두입은 진짜 당황스러웠음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여름 드루와 아니 들어오지마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겟네 일단 물막을 먹자,,, 사람 없을 때 얼른얼른,,, 근데 면이 덜 삶아져서 아쉬웠다 그리고 내가 입맛이 바뀌었는지 제육이 엄청 간간해졌음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해장에는 여기만한 곳이 없어요. 일요일 문 닫는 게 늘 아쉽죠. 제육 쌓아두고 먹을 땐 특히 더 행복한 곳. 짠지는 양념장 만들어 먹어도 맛있고, 물막국수에 넣어서 같이 먹어도 좋아요. 올해 첫 성천막국수였습니다. 더워지면 사람들 많아질테니 그 전에 부지런히 다닐라고요~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최다
4.0
5개월

📍논현가면 꼭 먹는 성천막국수. 회사근처일땐 정말 자주 먹었던 성시경맛집인디 ㅋㅋ 이젠 좀 멀어져서 못간다. 물막은 사실 뭔맛인지 모르겠구..밍밍.. 비빔막국수는 진짜 미쳤다 미쳤다 소리가 나온다. 특히 제육은 필수필수필수다. ㅋㅋ가게가 특이하게 불투명유리라 처음엔 닫은 가게인줄 알았는뎈ㅋㅋㅋ 열면 손님리 와글바글하다.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성천막국수 🥢❄️ 쿰쿰한 동치미 육수가 이렇게 맛있다니, 평양냉면을 사랑하는 내 입맛에도 완벽히 맞았다 함께 나온 제육은 쫄깃하고 풍미가 살아있어, 한 끼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집 ♥️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R
4.0
9개월

비빔~ 맛있어요! 일단계인데 꽤 매워서 놀람😳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2025 여름 아직 다 안지나갔지만 님이 1등이에효.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헐 냉면집 제육 중에 젤루 맛난듯 물막도 넘 마싯구,,, 근데 오늘만 그런건가? 국물이 그닥 쿰쿰하지 않앗음. 그냥 깔끔하던디,,, 그리고 다음엔 제육 그냥 반 접시 먹을까봐ㅎ 면 씹는 맛도 좋고 또 오렵니다,,, 오픈 시간 맞춰서,,,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날이 더워져서 사람이 넘쳐나요. 30분도 더 기다려서 입장. 찬바람 불 때까지 당분간 못 가겠어요 ㅠㅠ 쿰쿰한 동치미 국물은 뭐,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성천 막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45-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