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집탐험대장

맛집탐험대장

리뷰 11개

이것 때문에 워커힐 멤버십을 매년 갱신 한다. 예전 비스타 이층에 있을 때는 정말 아쉬운 곳이었으나 몇 년 전 새롭게 일 층으로 이전 한 뒤 부터 맛과 만족도가 급격히 올라갔다. 여기서 두세명씩 사먹을 돈이면 사실 어디 가서도 맛있는 걸 먹을 수 있으나, 분위기 서비스 맛 다양한 종류까지 이래서 여기 계속 간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 뷔페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그냥 피자다. 원재료를 좋은 걸 쓴 건지 알 수는 없으나 가격은 그냥 피자를 아득히 벗어났다. 우리나라 최초의 피자 라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은 것 같은 데 나는 최초가 중요한 게 아니고 맛있는 게 중요하다. 그래서 결정은 오점 만점에 딱 중간 호기심과 분위기로 한 번쯤 방문 할만 하지만 추천 하기는 조금 곤란한 곳

피자 힐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요즘 가장 자주가는 중식당 가까워서인 이유도 있지만 짜장 짬뽕 탕수육 모두 평균이상이다. 다만 가격도 평균이상이다.(많이는 아니고 조금) 그래도 맛있으니 먹을 만한 가치가 충분 함

신차이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8

맛있다 근데 구워주시는분에 따라 편차가 조금 있다 어쩔 수 없긴하지… 맛있을 때는 별 다섯개 아쉬울 때는 별 세계라서 평균 별 네 개를 주어본다. 가끔 손님이 없어서 영업 지속 가능한지 걱정이 될 때가 있다. 오래 살아 남으셨으면 좋겠다

맛찬들 왕소금구이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70

오리고기 자체는 별점 다섯개 만큼 맛있지는 않다. (그렇다고 맛이 아쉽다는 건 아니지만) 근데 먹고 나면 같이간 사람 모두가 너무나 만족하고 나온다 이게 이집에 매력이다 그리고 언제나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

나오리 장작구이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 9

맛있고 또 맛있다. 맛있으면 가족들을 데려가는 버릇이 있는데, 가족들도 모두 맛있어 한다. 다만 일부 사람들은 조금 달다는 의견도 있었으며, 나는 개인적으로 조금 짜다고 느꼈다 그렇지만 결론은 아주 맛있다. 여기를 알게 되고 고기리 막국수를 끊었다. 참고로 들깨막국수 한 우물만 팠다.

남경막국수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74

오레노라멘과 비슷하다고 해서 찾아감. 싱크로율은 52%정도이며 오레노 라멘을 기대하고 간 사람에게는 실망을 별 생각 없이 먹으러 간 사람에게는 만족을 주는 집인 것 같다 나는 반정도 남겼으나 같이간 사람들은 싹싹 다 먹음 그러나 공통된 평은 음식이 많이 짜다는 것이었다.

클준 빛날영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0

나는 양꼬치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가네양꼬치에서 양꼬치를 먹지 않았다. 다만 꿔바로우는 매우 맛있었고, 가지튀김도 같이 간 지인들이 극찬했다(개인적 가지튀김 원탑은 이태원 야상해) 그리고 양고기 중 꼬치가 아닌 목살 비스무리한게 있는데 양고기 맛이 안나고 맛난 목살 맛이라 양 싫어하는 사람도 무리없이 먹을 수 있음. 재방문 의사 있음

이가네 양꼬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5

오레노라멘과 동일하다고 봐도 될 맛. 개인적으로 오레노를 높게 평가하기 때문에 맛이 같다는건 극찬임. 멀리 안가도 현시점 최고존엄맛집을 수원에서 즐길 수 있다.

도이 라멘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150번길 26

기다릴 가치가 있음. 고등어 먹으려고 웨이팅? 싶지만 먹고나면 모두 수긍하는 맛.

산으로 간 고등어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