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피 안에 고구마/감자 앙금이 들어있는데, 이걸 먹을 바에는 그냥 찐 고구마와 찐 감자를 먹는게 나을 것 같다. 감자를 좋아하지 않아서 고구마 빵이 더 나았음.
수미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길 24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