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팅 지옥이긴합니다 할머님 혼자서 서빙에 음식까지 준비하셔서 더 느린 느낌... 그래도 맛은 엄청 좋습니다 강서구에서 피자 생각나면 가볼만 한듯해요
어메이징 피자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68
3
0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음식맛도 넘 좋았어요
우즈 웨일
서울 종로구 종로 8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