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ze whale bar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음식맛도 넘 좋았어요
우즈 웨일
서울 종로구 종로 88
2
0
분위기 좋아! 샐러드는 밑에 바질소스가 잔뜩 있어 좋았어요 앞전에 이것저것 너무 많이 먹고 가서 콥케 포트와인 샘플러정도 끼적이며 수다떨고 왔는데 포트와인 샘플러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포트와인 만큼은 내가 좋아하는 맛이 뭔지 진짜 딱 알게되었어요 파스타 등 식사로 곁들이기 좋은 안주구성으로 1차나 소개팅 미팅에도 추천드립니다
5
분위기가 다한 곳 🤍 연말마다 아지트마냥 가고 싶은 분위기 감성.. 음식은 기대 안했는데 스테이크 파스타 전부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았다.
3
굉장히 팬씨한 곳. 어둑어둑한데 적당한 조명이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맛있는 안주를 와인과 함께 먹을 수 있음. 문어스테이크가 시그니쳐처럼 보이지만, 문어스테이크보다는 그냥스테이크, 떡볶이, 크림파스타, 브리치즈오븐구이가 정말 맛있었다. 저녁에 소중한 사람들과 분위기낼 때 가면 좋다. 회식느낌나는 곳들만 있는 종각에서 몇 안 되는 보물같은 곳!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