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상수합정망원연남그리고혜화 그 어딘가쯤.....
이렇게 맛있는 곳이면 후기를 써줘야겠지.... 타차다아게 먹었는데요 빠삭하고 촉촉하고.. 겨울에 추운곳에 있다가 들어와서 먹으면 더 맛잇을듯,,, 다만 음식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림
나나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232번길 22-8
후기 안 보고 갔다가 인당 자릿세 얼마내고 온건지... 하하하.... 가지 구이는 맛잇어요... 꼬치는 좀 그냥그럼.. 하이볼 무난
北海道厳選居酒屋 仲町ガバチョ 鉄板串焼店
〒060-0062 北海道札幌市中央区南2条西5丁目 狸小路5丁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