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맛있는 곳이면 후기를 써줘야겠지.... 타차다아게 먹었는데요 빠삭하고 촉촉하고.. 겨울에 추운곳에 있다가 들어와서 먹으면 더 맛잇을듯,,, 다만 음식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림
나나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232번길 22-8 1층 101호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