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강릉여행 마지막 식사 둘째날 아침으로 짬뽕순두부 먹으러 왔습니다 아주 진하고 짭짭한 맛에 잔뜩 들어간 고명들 포슬포슬한 강릉 특유의 손두부 느낌이 나는 순두부 밥에 쓱쓱 비벼먹고 밥 한술 떠서 국물에 푹 적셔먹고 그렇게 한입씩 먹다보면 순식간에 완뚝입니다 자취방 주변에 있었으면 해장하고싶을 때 자주 갔을 것 같아요 별점 4점입니다⭐️

강릉 짬뽕 순두부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