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가능한 내돈내산만 올리려고 하는데 학교 선배들이 밥약으로 사주신 곳이 별점 5점짜리라 리뷰를 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광주 킹피쉬 일단 저희 앞에 4팀 웨이팅이 있었는데 상차림과 회 상태를 보니까 그럴만하더라고요 가격도 상당한데 충분히 그만큼의 맛을 즐깁니다 제철 벤자리회로 시켜봤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회무침도 좋고 하나하나가 다 맛있습니다 그리고 회 자체의 퀄리티가 좋아요 적당히 기름지면서 쫄깃하고 맛이 깊습니다 바다가 먼 광주에서 올해 가장 맛있는 회를 먹게 될줄은 몰랐네요 쌍촌역쪽 갈일 있으면 또 들르겠습니다 별점 5점입니다🌟
킹피쉬
광주 서구 상무민주로 23-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