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오늘은 전주의 뉴뉴키친을 가봤는데요 난이도 높은 양식 혼밥인 걸 감안하면 혼밥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뉴뉴크림리조또 주문했어요 약간 매콤한 리조또에 지코바 소금구이같은 직화향이 살짝 풍기는 닭다리살이 올라갑니다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아요 시그니처라고 하기에는 조금 아쉬움이 남지만 음식 맛 자체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크림리조또에 구운 닭 조합이라 물리기가 쉬운데 그 사이에 딱 잘 조절해내서 기분 좋게 식사가 끝이 나요 닭도 부드럽고 잘 구워졌습니다 오늘의 수프 주문했는데 매진이더라고요 1시 정도였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다음에 한번 정도는 다시 들러서 새 메뉴 시도해봄직해요 분위기도 적당히 라이트하면서 괜찮아서요 별점 3.5점입니다

뉴뉴키친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1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