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오늘은 야식으로 갓튀긴후라이드치킨의 반반치킨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오랜만에 먹는 클래식한 치킨의 정석 느낌이라 깔끔하고 좋네요. 요즘 황금올리브가 폼이 많이 떨어지고 bhc는 가격이 좀 있어서 곤란했는데 2만원대로 안 올라가는 치킨 중에서는 만족감이 좋습니다. 프랜차이즈에는 3.5점 거의 안 넘기는데 오늘는 4점 드리겠습니다⭐️
갓튀긴후라이드 영등점
전북 익산시 영등동 7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