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스타하는 대학생, 평범한 식탁입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원대 앞 김밥천국의 포지션인 김밥판다에 갔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제육덮밥레 떡만둣국을 시켰어요 제육 이번이 두번째인데 지난번에도 먹고 아쉬웠던 기억이 있었는데 까먹고 있다가 첫입먹고 기억나더라고요. 떡만둣국은 평범한 맛입니다. 가게 자체는 메뉴도 많고 맛도 평타는 치는 곳인데 오늘 메뉴 선정이 아쉬웠네요 별점 3점입니다
그날애 김밥판다
전북 익산시 무왕로 87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