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기사

전직 카페투어리스트

리뷰 12개

매장은 작지만 맛있는 집이라 종종 포장도 해가요. 기본 떡볶이부터 로제랑 짜장까지 한번씩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 여기에 치즈 추가하고, 국물비빔밥, 가래떡꼬치, 튀김세트, 순대… 안 맛있는 게 없어요.

우리할매 떡볶이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66번길 59

로봇이 서빙하는 24시 중국음식점이에요. 짬짜면 먹으러 자주 가고요. 짬뽕은 깊은 맛이 덜하고 짠맛이 강한 것 같아요. 밥이랑 반찬 무제한 셀프 좋아요!

짬뽕관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207번길 36

깔끔하고 맛있는 만둣국이 있어요. 겉절이 김치도 맛있고, 글 쓰면서 군침도는 집입니다. 점심시간엔 사람도 많고 정신 없긴 해요. 각 테이블마다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만두국 주문하고 직원에게 따로 말하면 공기밥 무료로 받을 수 있대요. 차라리 키오스크 메뉴에 공기밥이 있으면 더 좋겠어요.

정초 손만두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207번길 13

맛있긴 한데, 그렇다고 ‘우와’ 하면서 줄 서 먹을 이유는 없는 것 같아요. 모듬 대 사이즈 주문하고, 볶음밥까지 여자 셋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구들짱 황소곱창 삼겹살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0번길 53-26

비싼 디저트카페인데, 그래도 맛과 인테리어, 루프탑이라는 조건 때문에 종종 갑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는데, 쇼케이스에 들어 있는 케이크도 이미 앞선 주문에 품절인 경우가 있더라고요. 항상 사람들 많아요. 디아즈 시그니처 라떼 주문하면 너트크림 아인슈페너, 에스프레소, 생수 잔이 세 개 나와요.

카페 디아즈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7

아침 일찍 9시부터 오픈해서 육아맘들 아지트인 브런치빈입니다. 다른 것보다 초창기보다 플레이트나 음식량이 많이 줄었어요. 가성비 맛집이었는데, 슈링크플레이션 제대로 왔습니다. 사진은 각각 다른 시기에 찍은 동일한 메뉴 ‘플레터’예요.

브런치 빈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96번길 24

점심시간에 종종 웨이팅이 있는 집. 정말 일본에서 먹은 것보다 간이 덜 자극적이라 좋았어요. 점심인데도 맥주 주문하는 분들이 꽤 보였는데, 정말 술을 부르는 밥집입니다. 호르몬동(대창덮밥) 꼭 드세요!

멘츠루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17

자장면, 짬뽕 없는 진짜 사천식 중국요리가 있어요. 향신료 맛이 강해서 자극적인데 그게 매력이에요! 점심특선인 마파두부덮밥도 맛있는데, 가지덮밥은 더 맛있더라고요! 사장님과 주방직원분들이 화교 같아요.

중경삼림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27-10

피자 도우가 정말 맛있는 집이에요. 피자 도우 같은 빵이 식전빵으로 나오는데, 같이 나오는 마늘버터 스프레드랑 궁합이 좋아요. 빠네 파스타도 먹을수록 생각나는 맛. 직원분들이 친절하고요. 패드로 주문 할 수 있어서 편합니디. 여자 둘이 가서 피자랑 빠네 파스타 주문했을 때 피자 절반 남겼을 정도로 양도 푸짐해요. 남은 음식은 포장 되고, 네이버 예약하고 가면 서비스도 줍니다.

피피케이 키친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27-18

앙버터 호두과자 맛있어요! 레몬버터나 얼그레이버터 등 3색버터 제품은 미리 예약주문해야 한대요. 한 박스 사서 다 먹고 두 박스 살 걸 후회했어요. 버터 풍미 가득해서 많이 달지 않은 느낌이라 좋아요. 매장은 판매만 가능, 좌석은 없습니다.

복호두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7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