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수밥
별로예요
3년

성수 📍[이북집] 깨끗한 순대국밥이 먹고 싶어서 갔으나... 공기밥은 반공기고 순대도 2개밖에 들어있지 않아 섭섭했습니다 🥲 깔끔하고 누린내 안나는 것은 인정이지만 가격 대비 양이 아쉽네요.

이북집 찹쌀순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0 대한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