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꼬치 전문이라지만 그외 중국 요리도 맛이 괜찮다고 해서 방문한 곳. 지난 달에 갔더니 여름 휴가였는데 두 번째엔 다행히 입성했다. 청경채가 듬뿍 들어간 마라면~ 무난히 맛있었던~
길상 양꼬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10
20
1
동네의 얼마 없는 파스타집. 가끔 가서 저녁을 먹는다. 오늘은 버섯 파스타를 주문해봤다. 그러고보니 맛있는 커피집도 드문 것이 봉천동. 봉천동이 살기 좋은 동네가 되면 좋겠다. 화이팅~!!
밥파스타
서울 관악구 양녕로 62
15
0
따끈하고 맛있는 초당순두부~ 밑반찬도 거의 채소! 정말 괜찮다~
초당지연순두부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55
10
초당순두부마을의 특산물. 베개에 얼굴을 파묻는 맛. 사나운 사람한테 먹이는 게 좋겠다.
순두부 젤라또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강문해변 앞 강릉 수제맥주를 파는 곳. 주차장에 시야가 막혀 바다는 볼 수 없다. 오죽스타우트가 없어서 하슬라 IPA.
덕앤도그
강원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23-1
신용산 샐러드 가게. 너무 배고파서 급하게 주문하고 보니 더 맛있을 옵션이 있었다. 다음에는 꼭 채소로만 먹어야지..! 디톡스 주스와 캔맥주, 컵와인 등 음료도 팔지만 커피는 없다. 레몬 탄산수는 무료 제공.
왓어샐러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16
6
책 읽으러 가는 길에 자주 들르는 괜찮은 카페. 고소한/신 맛 아메리카노가 3000원. 테이블은 없다..!
라이프 커피 컴퍼니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7길 14
딱 봐도 맛있어보이는 소담한 만두가게에 홀린 듯이 들어갔다. 김치 반 고기 반 한 세트를 포장해 몇 점만 먹고 가려고 했거늘 후루룩 다 먹어버렸네.
17
3
갑자기 초밥이 땡겨 찾아온 동네 초밥집. 런치 세트 만원! 맛은 무난무난 하였다.
스시 와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46길 43
9
용산역 itx 타는 곳 바로 옆 카페. 아침 일찍부터 문을 연다. 제주도 주스 한라봉, 천혜향, 황금향 🍊👀 알바님은 황금향만 있다고 하셨네.. 양이 꽤 많다.
떡가게 종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