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갔아요 아강파파 주차가 어렵지만 그게 무슨 상관? 일단 내려서 잡는게 먼저입니다… 줄을 길게 서지는 않지만 사람이 끊임없이 들어와서 5,10분씩은 기다려야해요 제 최애는 고추뭐더라.. 여튼! 빵으로 한 다음에 공기밥을 추가해서 먹는걸 좋아해여 어른들도 좋아하시니 부모님과의 식사로도 강츄
아강파파 경양식집
경기 시흥시 동서로10번길 4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