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나융
3.0
11일

예전에도 걍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재방문 역시.. 일단 냉면에 들어간 육전에 넘 퍽퍽하고 오래된 느낌이라 차라리 안 주는 게 나을 것 같음 맛은 뭐 진주식 냉면인데.. 올때마다 주변 빈 테이블 음쓰를 시원하게 섞고 계셔서 입맛이 떨어짐

냉온장

경기 김포시 걸포로 142-2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