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에스프레소 전문점은 다 가봤다고 생각하지 않기로 해요. 서울 보라매역 근처의 파세로 에스프레소에 가면 잘 뽑은 에스프레소와 함께 시그니처 메뉴인 오슬로 커피빙수를 먹을 수 있거든요. 커피빙수 위에 우유 칩을 올리고 카카오닙스를 섞어서 만든 빙수라니.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싶고요. 이 정도 고민은 해야 시그니처 메뉴가 탄생하는 건가 싶네요. 에스프레소 맛있고, 빙수 맛있는 가게에서 파는 에그타르트는 또 얼마나 맛있는지 이렇게 다 잘하는 가게는 비결이 뭔지 궁금해지네요. 올여름 우리는 또 얼마나 많은 빙수를 먹게 될까요. 이번 주에는 계속 최고기온이 30도를 찍네요. 가끔 시원한 빙수 드시면서 더위 잘 견뎌내시길.

파세로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4나길 10-2 화담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