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우유들어간 라떼를 더 좋아하긴 하는데 날이 더울때는 차가운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도 괜찮은 것 같다. 고소한 원두, 산미 있는 원두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셔서 공간에 머무는 시간이 참 좋고, 편히 쉬어가기 좋은 곳. 드립커피 종류도 꽤 되서 선택의 폭이 넓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편함.

오디너리 커피 랩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4길 1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