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apriccio

한식. 분식. 회. 파스타. 디저트. 커피. 홍차 ♡ 다른 것도 대부분 좋아합니다. 맛있는 것도 좋지만 전반적으로 쾌적한 경험을 선호합니다. * 추천(4~5): 여러 번 가거나 멀리서도 가는 집 * 그외에 여행이랑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리뷰 2761개

capriccio
3.5
2시간

꽤 늦은 시간까지 하는 숙대입구역 앞 카페. 술 메뉴도 있고 내부 분위기도 약간은 미국 다이너 같기도 한데 커피랑 구움과자가 메인인 듯. 음료가 특별하진 않은데 테이블이랑 자리가 꽤 편해서 그런가 작업하는 사람도 많았다. 테이블 간격이 넓은건 아닌데 벽쪽 자리가 좀 넓고 이야기 나누기 좋다.

고라니 커피 클럽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62

capriccio
4.0
2시간

괜찮은 가격의 양고기 코스 요리를 하는 집. 양프렌치랙, 양갈비, 양등심 등 다양한 부위를 직원이 구워주며, 소스나 반찬도 맛있다. 식사도 포함되고 샤브샤브의 국물까지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구성 같다. 오픈 키친에 가게도 깔끔한데 특별히 친절하진 않고, 그냥 정해진 시간만 이용한다고 보면 큰 불편은 없다. 예약도 편하고, 양고기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양삼겹살 같이 기름진 부위만 좀 별로였고 나머지는 무난히 먹을 수 있... 더보기

양식문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6길 11-4

capriccio
4.0
2시간

다양한 종류의 카레를 하는 카레전문점. 점심때 인기가 많아서 좀 늦게가면 일부 메뉴은 품절이 된다. 개인적으로는 약간 국물 묽은 커리류가 맛있는데 기본 충무커리, 트리플치즈오무커리를 좋아한다. 토핑추가는 소시지랑 계란 후라이 가능함. 매장도 깔끔하고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시다.

충무커리

서울 중구 마른내로2길 35

새로 리뉴얼한 식품관에 있는 야키토리집. 전반적으로 프리미엄 매장들이 많아서 가격대가 좀 있는데 여기도 꼬치하나에 4천원 이상임. 바로 데워서 먹으면 맛있고, 포장하기도 좋은데 금방 식기 때문에 같은 가격이면 꼬치 전문점 가서 먹는 편이 훨씬 만족도가 높을 듯. 한팩에 6개 정도 들어가면 꽉차는데 거기에 계란 하나 추가해서 3만원 가까이 나옴...

야키토리코우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서울 서초구 반포동 19-3

대만의 유명한 밀크티 전문점. 매장 수가 적기도 하고 인기도 꽤 많아서 한동안 계속 북적였는데 이제는 주문이 좀 쉬워진 것 같다. 한참 궁금했던 레몬스프링 우롱티(+우롱티 젤리)는 상큼하면서도 진한 티맛이 괜찮았고 젤리가 생각보다 커서 아주 존재감 있었음. 다크로스티드 우롱 밀크티도 너무 무겁지 않고 고소하면서 우유랑 잘 어울리는 맛이라 다른 중국쪽 밀크티 브랜드들보다 더 취향이었다. 가격도 조금 더 저렴한 것 같아서 좋았던.

더정 우롱티 프로젝트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재료 많이 넣은 뚱뚱한 샌드위치들이 인기인 집. 개인적으로는 어떤 메뉴든 클래식한 조합에 적당한 양으로 조화로운 구성을 더 선호하는데 가끔은 이런곳도 생각이 난다. SNS에서도 유명한 집. 아주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리코타치즈가 꾸준히 인기가 많고 당근라페 들어가는 메뉴도 팬이 많은 듯. 훈제오리 당근라페로 주문해봤다. 개인적으로는 와사비크랩이 크랩 양이 많아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고, 리코타 치즈도 약간 퍽퍽 꾸덕한 스... 더보기

커피 원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12

가까울 땐 이곳의 산미있는 원두가 괜찮아서 자주 다녔었는데 멀리서 찾아 올 정도로 좋아하는건 아니어서 그런지 아주 오랜만에 와봤다. 포장해서 근처 산책하거나 경복궁쪽 구경하면 좋은데 종이 뚜껑이 음료 마시면 너무 쉽게 젖어서 금방 보기 안좋아진다. 들고 다니며 마시기는 불편해서 아쉬운..

콤포타블

서울 종로구 종로5길 46

광화문에 새로 생긴 순대국집이 궁금해서 오랜만에 근처에 가봤다. 이미 유명한 가게가 많은데 문 열고 얼마 안되서 주목받는건 참 놀라운 일이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외관과 다양한 메뉴까지 나름 구성이 잘 된 것 같았다. 기본 순대국만 주문했는데 약간은 맑은 국물이지만 간이 충분히 되어 있고, 고기나 순대도 맛은 무난했다. 다른 집들에 비하면 양이 많진 않고, 개인적으로는 김치 익힌 정도가 좀 아쉬웠는데 취향을 타는 일이려니 싶다. ... 더보기

관북

서울 종로구 종로5길 32-5

여기 보쌈 정식 정말 좋아하는데 (맛도, 양도, 구성도, 가격도) 이제 멀어져서 시간 되면 주말에 간다. 토요일은 영업하시고 일요일은 쉬시는.. 1인으로 주문 가능해서 좋고, 순두부나 국밥류 먹는 사람도 많다.

고려보쌈

서울 중구 세종대로20길 23

이 근처에 부대찌개 가게가 많이 없어서 인기가 꽤 많은 집. 날씨를 좀 타지만 쌀쌀해지면 식사시간대에 줄이 생긴다. 사리는 조금 추가해야 풍족하게 먹기 좋고 이전엔 너무 국물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엔 육수를 많이 부어주셔서 넘치지 않게 하느라 힘들었다. 반찬이 김치, 어묵무침만 있어서 조금 아쉽지만 무난히 한끼 하기 좋은 집.

신의주 부대찌개

서울 중구 수표로 22-2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