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apriccio

한식. 분식. 회. 파스타. 디저트. 커피. 홍차 ♡ 다른 것도 대부분 좋아합니다. 맛있는 것도 좋지만 전반적으로 쾌적한 경험을 선호합니다. * 추천(4~5): 여러 번 가거나 멀리서도 가는 집 * 그 외에 여행이랑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리뷰 2858개

다양한 수제 초콜릿,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 선물세트 포장이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구움과자도 나쁘지는 않고, 두바이초콜릿이랑 썰어먹는 초콜릿 살라미가 꽤 괜찮았다. 화이트 초콜릿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오렌지필이랑 피스타치오가 꽤 존재감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자르긴 좀 어렵지만 포장도 예뻤다.

트리투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안골로25번길 75

기존에 디저트 하던 곳에서 하는 두바이 쫀득 쿠키가 더 맛있긴 한데 가격이 아주 험함... 정말 회도 아니고 싯가 같은 느낌이 드는 요즘이다. 처음엔 5천원 짜리도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85백원이라니! 그래도 서울페이하면 조금 할인 된다. 친구덕에 편하게 먹은..

아우치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4-3

을지로3가역 앞 돼지갈비집. 자리도 깔끔하고, 예약도 편하고, 런치에 고기 먹기 좋다.(2만원대) 구워주시는 분에 따라 편차가 좀 있지만 전반적으로 고기 맛도 괜찮고, 반찬도 많이 나오고, 마지막에 식사까지 한상차림도 좋다. 솥밥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밥이랑 같이 먹으려면 주문할 때 미리 말씀하시길.

금돈옥

서울 중구 을지로 112

황태가 들어간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데 해장국이나 돌솥비빔밥을 많이 먹는다. 누룽지가 살짝 탈정도로 바삭하게 만들어주는 돌솥밥에 매콤하게 양념한 황태를 많이 넣어줘서 간이 간간하다. 사람 많을 때 식사가 좀 밀려서 나오거나 돌솥밥이 타서 나오거나 하는 차이가 좀 나지만 일행들이 좋아한다.

용대리 황태해장국

서울 중구 을지로 105

충무로에 새로 생긴 파스타집. 점심엔 런치세트로 까르보나라+주간 파스타를 저렴하게(25천원, 2인) 판매한다. 지금은 리뷰이벤트도 해서 무료 음료도 한잔 주셔서 아주 가성비 좋다. 매장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가까운데서 친한사람들끼리 방문하긴 괜찮을 듯. 요즘 워낙 파스타 잘하는 집들이 많아서 맛 자체는 좀 아쉽긴 했던...

카르보 파스타 바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40

다양한 세트메뉴 구성+가격이 괜찮은 집. 충무로쪽 중식당에 만족한 적이 별로 없는데 탕수육이랑 김치 볶음밥 맛있게 먹었다. 살짝 누릉지 같이 익혀서 긁어준 볶음밥이 맛있었다는! 쟁반짜장은 면이 살짝 퍼진 느낌이었지만 간도 괜찮고 다른 재료 사용도 풍부해서 먹기 좋았다. 양도 많고 가게도 깔끔한 편.

함지성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48

상수역 근처 숙성회집. 방어회 철에 알게 됐는데 연남 바다회사랑에서 일하시던 분들이 독립해서 낸 가게라고. 두툼하고 신선한 숙성회로 유명한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장해봤다. 방어회로 (대, 125,000원) 주문했는데 맛있게 먹었던. 도톰하고 기름진 회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식감도 좋고 포장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다. 포장은 가게 오픈(주말 4pm) 이후 주문할 수 있고 픽업은 5:30pm 이후 가능함.

숙성회 화도

서울 마포구 독막로6길 5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4층에 위치한 중식당으로 정지선 쉐프 가게여서 여전히 웨이팅이 많다. 물론 운이긴 하지만 가게가 그렇게 넓진 않아서 생각보다 줄 줄어드는 속도도 빠르지 않던. 딤섬을 기대해서 종류별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각 재료 느낌이 잘 사는 요리들이라 맛있었던. 특히 마늘새우찜 소스가 아주 인상적이었고 쇼마이나 부추새우딤섬도 맛있었다. 오이무침은 상큼해서 하나쯤 추가하면 좋은 듯.(양이 많아서 인원이 좀 많을 때 ... 더보기

티엔미미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4

갈레뜨 데 루아 시즌인데 첫 시작은 라바즈로! 플레인(아몬드, 바닐라, 럼)이 아주 취향이라 매년 꼭 챙겨먹는데 가격대가 좀 있지만 가장 맛있다. 고소한 아몬드크림, 은은한 럼향에 파이지 겉면에 살짝 바삭한 느낌을 주는 달콤한 처리까지 아주 취향인! 페브나 왕관도 귀엽다. 지름 18cm내외, 59000원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한성대입구역 근처의 드립커피 전문점. 생각보다 고를 수 있는 원두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부담없는 편. 라떼 추천 후기를 보고 주문해봤는데 골랐던 산미있는 원두와 우유가 아주 부드럽게 잘 어울렸다. 오랜만에 마신 맛있는 라떼였고, 에티오피아 내추럴도 괜찮았다. 자리가 편하진 않는데 분위기가 아늑하고 책읽는 고객들도 꽤 있었던.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시고 섬세하셔서 단골들이 꽤 있어보였다. 매장이 넓진 않은데 화장실도 안에 있고 깔끔... 더보기

오디너리 커피 랩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4길 1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