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apriccio

한식. 분식. 회. 파스타. 디저트. 커피. 홍차 ♡ 다른 것도 대부분 좋아합니다. 맛있는 것도 좋지만 전반적으로 쾌적한 경험을 선호합니다. * 추천(4~5): 여러 번 가거나 멀리서도 가는 집 * 그외에 여행이랑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리뷰 2783개

점심에 있는 옛날불고기 메뉴가 꽤 맛있는데 너무 단맛만 강조되는 자극적인 양념이 아니라 간이 참 좋았다.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하지만 (1천원) 청국장은 함께 나옴. 고기 양도 꽤 많아서 구워먹고 밥에 비벼먹기도 좋았다. 생각보다 고기가 익는 시간이 좀 걸려서 식사시간은 많이 걸림. 메뉴 사진을 보면 버섯이랑 당면도 같이 나오는 것 같은데 정신 없을 때는 빼고 주심. 구성을 살펴보시고 잘 요청해서 맛있는 식사하시길...

초불집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21-1

capriccio
3.5
1시간

점심시간엔 김치전골 메뉴만 있는데 김치나 돼지고기 양이 꽤 되고 국물도 시원하다. 김치 익힘 정도가 적당하고, 밥에 먹으면 맛있는데 반찬은 콩나물, 무생채만 있어서 조금 아쉬움. 사장님도 친절하시다.

참숯늑간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29

capriccio
3.5
1시간

가게 이름이 좀 험악(!?)한데 점심메뉴 뼈해장국, 뼈칼국수는 무난한 맛이다. 맑고 진한 국물이라 일반적인 뼈해장국이랑 맛은 좀 다른데 다대기랑 참소스 조금 풀어 먹으면 나름 간이 괜찮아짐. 맑은 국물 좋아하면 취향일 것 같고, 뼈가 푹삶아서 고기 발라먹기 좋은 그런 상태는 아니라 좀 아쉬운데 양도 많고, 가게도 깔끔하고, 적당히 먹기 괜찮음.

골수

서울 중구 을지로14길 19-3

capriccio
3.5
1시간

평일 점심 런치에 샤브샤브 (인당 12천원) 구성이 괜찮은 집. 육수가 특별히 맛있거나 고기 질이 좋거나 한건 아닌데 양도 넉넉하고 마지막에 카레우동까지 한상차림이 괜찮다. 식사 시간이 좀 걸리는 메뉴다 보니 웨이팅 있는 경우에는 다른 곳 가는게 나을지도...

아게루

서울 중구 을지로14길 18

인기의 만두집. 포장만 가능한데 근처에서 간단히 먹고 가는 분들도 가끔 있다. 얇은 만두피에 속이 꽉찬 크기가 큰 찐만두이고 고기, 김치 두종류가 있다. 반반 메뉴도 있고, 양도 4개, 6개 고를 수 있어서 좋음. 만두 크기가 커서 4개면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양이었는데 간도 적당하고 속도 맛있었음. 키오스크 주문하면 되고 주말 웨이팅은 복불복이 있음. 어느날은 줄이 너무 길고 이날은 거의 바로 샀다.

진성만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9

갈치조림 가격이 무난하고 꽤 통통한 갈치가 들어 있어서 좋다. 4명이 가서 찌개나 다른 메뉴 섞어서 식사하면 좋은 한식집인데 제육볶음은 좀 아쉬움.. 오징어볶음 쪽으로 추천하고 생선과 찌개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집이라 좋아하는집. 반찬 가짓수도 꽤 많다.

시골밥상

서울 중구 수표로6길 13

을지로에도 지점이 생겨서 가봤는데 회나 탕 메뉴도 꽤 다양하고 네이버 예약도 쉬운편. 모듬회 구성도 나쁘지 않았는데 삼치가 제일 맛있었고 방어회는 좀 아쉬웠음. 무늬오징어회나 단새우회가 취향이었는데 양에 비해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다. 특히 탕이나 밥이 될만한 메뉴들도 기본 가격이 좀 있어서 다양하게 배부르게 주문하면 마지막에 놀랄 수 있다. 테이블 간격이 좀 좁고 사람은 많아서 시끄러운 편이고, 테이블이 작아서 여... 더보기

을지로 잠수함

서울 중구 수표로12길 8

묘하게 충무로~을지로쪽에 마음에 드는 중식당이 없어서 이곳 저곳 가보게 되는데 이쪽은 익숙한 프랜차이즈의 맛을 낸다. 점심엔 사이드메뉴 (만두, 탕수육 등)를 작은 양으로 다양한 옵션을 줘서 혼자 먹으러 가기도 괜찮다. 짬짜면처럼 두메뉴 반반씩 주는 메뉴들도 있음. 면을 좀 많이 익힌 느낌이 아쉬운데 그래도 통통한 군만두가 맛있었다.

춘장집

서울 중구 수표로6길 10

고기집인데 점심엔 김치찌개랑 된장찌개 메뉴가 있다. 김치찌개는 살짝 칼칼한 국물에 두부도 꽤 들어가 있고 맛이 괜찮다. 유사메뉴 다른 집들에 비해서는 반찬도 조금 더 나오고 찰진 밥도 맛있음. 가게도 깔끔하고 자리도 넓은 편이라 식사하기 좋다. 점심식사 할 때는 계란찜 추가는 안되서 아쉬움...

도야집

서울 중구 수표로12길 31

커피 때문에 저장했던 카페지만 커피가 아닌 메뉴도 많다.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다른 음료들 위주로 주문했는데 묘하게 싱거워서 조금씩 아쉬웠던.. 리얼초코도 묽고 차이라떼는 구성이 좋았는데 덜 우린 느낌이 좀 있었다. 그래도 매장은 깔끔하고 분위기는 아늑함. 날 좋을 땐 테라스 자리도 좋을 듯.

커피가게 디터틀

서울 종로구 대학로9가길 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