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보다는 좀 한가한 느낌이라 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주로 히레가스 먹는데 요즘 유행하는 일본식 돈카츠와는 다르지만 적당히 촉촉하고 고기상태도 좋다. 양배추 풍성하게 주시고, 찰진 밥도 맛있음. 양이 적으면 추가로도 챙겨주신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명인 돈가스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22 1층
2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