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가 맛있어서 자주 가던집인데 가끔 예약 판매하는 숙성 돼지고기가 있어서 궁금했다. 매번 주문 때를 잊어서 못사다가 드디어! 성공했는데 포장도 깔끔히 오고 목살, 삼겹살 둘다 참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살짝 두툼하게 느껴지는 두께로 잘려서 오는데 요즘 돼지고기 구워주는 가게들을 떠올리며 돌려가며 잘 구우면 뭔가 맛도 유사한 느낌이!! 부드러우면서도 적당히 씹는 맛 있는 식감도 좋았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고기 잡내가 전혀 없고, 삼겹살은 비계가 꽤 있긴 한데 목살이랑 섞어 먹으면 좋았다.
석신한우
서울 성동구 마장로37길 5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