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 유명한 커피숍. 운영한지 10년이 넘었던데 개인적으로 접근성이 좋지 않아 이제서야 와봤다. 콜드브루 샘플러를 궁금해했었으나 배도 부르고 라떼 평도 좋아서 카페라떼로 주문했다. 산미있는 원두로 골랐는데 향도 충분히 좋고, 우유 스팀 상태도 좋아서 마음에 드는 라떼였다. 양도 꽤 많음. 매장이 생각보다는 넓었는데 좌석이 그렇게 많진 않고 의자도 오래 앉아 얘기하긴 좀 불편해보였다. 커피 자체는 좋았어서 근처면 포장을 해도 괜찮아보였다.
커피 몽타주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48길 23-12 상지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