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에 생긴 티+케이크 전문점. 홍차, 우롱차 일반 티나 밀크티, 자스민티 기반 스무디까지 음료 종류가 다양하고 롤케이크 종류가 다양함. 매장이 아주 작은건 아닌데 평일 오후에도 만석이라 아주 놀랐다. 주문한 피치 그린 스무디는 자스민 녹차 맛이 꽤 진하게 나고, 과육이나 젤리류가 많은 음료였다. 헤이티하고 구성이 비슷한가 했는데 그보다는 인공적인 단맛이 좀 더 강하다. 전시된 롤케이크 만듦새가 좀 아쉬워서 먹진 않았는데 케이크+티 조합으로 먹는 사람들이 많았다. 가격대가 좀 높다는 인상을 지울 수 없는데 일부러 찾아 올 정도라기 보다는 이근처에 이런 가게가 없어서 인기인가 싶기도 하다. 좀 여유가 있는 홀 분위기였으면 나았으려나..
루이 티하우스
서울 중구 삼일대로6길 20 예인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