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또니

맛집다반사
서울 / 경기 / 광주광역시

리뷰 115개

또니

좋아요

1년

명학역 점은 쏘쏘... 감동은 없어요... 그 대신 토핑이 예쁘게 잘 되어있음. 오픈 시간 안 지키고 자기 멋대로 열 때가 가끔씩 있어서 홀로 먹으러 갈 때나 배달 시킬 때나 좌절하고 땅을 친 적 존재. 명학에서 배달을 시켰는데 범계보다 배달이 느린 집이긴 함. 아마 장사가 잘 되는 듯?!

두찜

경기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17

또니

추천해요

1년

야끼카레 안양 1타 맛집. 4년 전에도 왔었는데 4년 전이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 함. 처음 먹었을 때 그 감동을 잊지 못 해. 사실 치즈 값이 많이 오르기도 했으니 이해도 간다. 신기하게 닥터페퍼가 있는데, 워낙에 좋아하는 음료라 시켜봄. 김치, 피클 셀프. 음식 빨리 나옴! 자리 협소해서 2인 이상은 비추지만 야끼 카레 먹고싶으면 다시 발걸음을 향할 곳.

삼촌식당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43

또니

좋아요

1년

특별할 거 없는 맛이지만 바로 갓 썰어서 나오는 고기에 식지 않는 그릇, 직접 담군 것과 같은 김치가 매력적인 집. 또 모두 다 문 닫힌 시장 가운데서 야장으로 술을 먹는 것은 꽤나 매력적인 일 아닌가~ 화장실은 공중화장실 써야하지만 꽤 가깝고 휴지도 있고 쾌적한 편! 다음에 뭐 생각하면 한 번 갈 듯한?

도깨비장터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258번길 11

또니

추천해요

1년

두찜..은 범계에서 드셔라... 범계점에서 시키는 두찜 처음이었는데 다른 곳이랑 구성은 비슷했지만 정말 정말 맛있었다! 살은 야들야들하고 감자도 포옥~ 익었구~ 감동인 곳. 배달도 빨라서 좋았다. 엽떡은 일번가점.. 두찜은 범계점..

두찜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25

또니

좋아요

1년

컨셉이 꽤나 특이한 곳.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셨다. 안주도 맛있었고 갔을 때 맥주 소주 2900원 할인 중이어서 가성비로 바로 들이킨 집... 화장실에 붙여진 메모를 봐선 사장님이 꽤나 따뜻한 분이신 것 같음.

다름의미학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43번길 27

또니

추천해요

1년

모든 안주 거의 10,000원! 그 대신 양이 적지만 맛은 무조건 보장.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탕 조차 맛있는 집... 화장실은 감수하고 가세요.. 그리고 포장마차 분위기라 치마 입은 사람도 완전 비추 ㅠㅠ 편하게 가볍게 한 잔 하면 딱 좋아요!

6동포장마차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151-1

또니

추천해요

1년

부추전을 먹으세요. 꼭. 김치전은 노우노우.. 완전히 감동해버림 부추전. 야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다. 우동은 기본적으로 매운 편이라 덜 매운 맛을 시켜도 맵답니다. 땡초의 매운 맛이에요! 기본 찬으로 나오는 김치 넣어서 먹는 게 더 맛남 :)

야간 얼큰우동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길 7

또니

추천해요

1년

가성비로 회를 즐기고 싶다면 이 곳으로 오라! 반찬 대부분이 셀프인 곳이지만, 스키다시도 푸짐하진 않지만 본식인 회가 이렇게 푸짐하답니다. 아마 35,000원이었나 38,000원이었나! 광어+연어. 미역국은 먹을만하고 술도 음료수도 모두 셀프!

속초어시장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2길 7

또니

별로에요

1년

그렇게 고기가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고.. 맛있지도 맛 없지도... 똑같은 값인데 뚝배기 마다 양이 다를 수 있는지도 처음 알았다...

고래감자탕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31

또니

좋아요

1년

인스타 감성 느끼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 의사 있는 곳~ 카페라떼도 맛있었고 에이드도 나 에이드야! 달달하고 맛있어! 하는 의사 표명 확실하다. 옥수수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맛이고 안에는 옥수수 알갱이가 풍부해서 씹히는 맛이 좋았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구 ㅋㅋ ... 9,000원인가?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필자와 라쿤으로써는 순삭할 수 밖에 없었음... 수염 같은 건 꿀타래고 깨도 뿌려져있어서 고소하고~ 달구..... 더보기

비하이브

광주 서구 치평로 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