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둘이서 물총 1 칼국수 1 주문 2인분 주문했어도 양이 진짜 많다 물총은 고추가 들어가서 생각보다 매콤한데 칼칼한 국물이라 맛있었고 칼국수도 국물 맛이 찐해서 맛있었다 둘이서 오면 이 조합이 괜찮은 듯 예전에 파전도 시켰었는데 그냥 평타였음

오씨 칼국수

대전 동구 옛신탄진로 1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