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스테이크와 라자냐 주문 생면파스타 전문으로 알려져있었고 스테이크도 맛있다고 해서 꽤 기대를 하고 갔다 라자냐는 우리가 원래 알던 토마토소스 베이스는 아니고 치즈 ? 베이스였던 것 같고 부드러웠다 스테이크도 맛있긴 했지만 기대에 비해서는 조금 덜 해서 3.5 다들 봉골레 시키는거 같던데 다음에는 봉골레 먹으러 가야겠다
리베로
대전 유성구 대학로159번길 1
3
0
둘이서 물총 1 칼국수 1 주문 2인분 주문했어도 양이 진짜 많다 물총은 고추가 들어가서 생각보다 매콤한데 칼칼한 국물이라 맛있었고 칼국수도 국물 맛이 찐해서 맛있었다 둘이서 오면 이 조합이 괜찮은 듯 예전에 파전도 시켰었는데 그냥 평타였음
오씨 칼국수
대전 동구 옛신탄진로 13
5
아메리칸치즈버거 세트 주문 햄버거는 기본에 충실하고 감튀는 특히 뜨겁고 맛있었다 세트에 포함된 사이드도 다채로워서 좋았음!
버거 스테이션
대전 서구 둔산남로 42
2
둘이서 뭉티기 육회 세트와 밥 주문 밥 주문하면 참기름이 뿌려져서 육회비빔밥처럼 먹을 수 있게 나옴 뭉티기 꽤 신선했고 뭉티기와 같이 먹을 수 있게 김과 고추장 양념장 주는데 이 양념장이 짱 맛있었음 .. 육회 양념도 맛있었다 여기도 다음에 또 와야지
옥거리
경북 안동시 복주2길 47
4
3.7점 연휴라 그런지 10시반에 방문했음에도 약 50분 웨이팅함 간고등어 + 청국장 정식 2인 주문하였는데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고 특히 밑반찬이 짱 맛있었다 .. 고등어는 오히려 맛이 보통이였음
산청식당
경북 안동시 대석3길 14-1
안동가서 갈매기살? 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꽤 괜찮았다 둘이서 황금갈매기살 3인분 생갈매기살 1인분 냉면 주문 1인분 150g이여도 12,000원이면 가격도 괜찮았고 황금 갈매기살 맛있었다 다음에 안동오면 또 와야지
솔송이구이
경북 안동시 강남5길 25
3.7점 정도 둘이서 손국수 2인분과 감자전 주문 식사 주문하면 배추전이 반찬으로 나오는데 그 배추전이 참 맛있었다 배추전만 더 주문할걸 .. 국수는 삼삼해서 양념장 넣어서 먹었는데 이게 또 국물이 깊은 맛이여서 괜찮았음 감자전도 일반 감자전이 아닌데도 바삭하니 맛있었다
황토방묵집
경북 안동시 북후면 이하오산로 29
둘이서 모렐 리조또와 시그니처 피자인 다테리니 주문 리조또가 예상한 크림 리조또가 아니였는데 생각보다 꽤 맛있었다 피자는 토마토가 꽤 특색있어 괜찮았고 치즈 종류는 두개였던 것 같은데 치즈랑 도우가 맛있었다 다음에는 다른 피자와 뽈뽀 도전해볼 예정 !
피제리아 지알로
세종시 시청대로 137
둘이서 대표메뉴인 소고기볶음면과 오렌지치킨 주문 오렌지는 장갑을 주고 직접 뿌려먹는건데 오렌지 세개를 다 뿌려도 괜찮았을 것 같다 우리는 2개만 뿌림 치킨이 꽤 바삭하고 튀김옷이 맛있었으나 살 부분은 약간 싱거워서 소스를 열심히 찍어먹음 소고기볶음면은 평타 이상은 했다
쯔보
대전 대덕구 한남로12번길 47
둘이서 족발 소짜리와 두부두루치기 + 사리 1인분 시킴 족발은 쫀득한 껍질부분이 대부분이고 양념은 약간 매콤하나 맛있는 편 두부두루치기는 면이 쫄면과 칼국수면 사이의 식감이였고 두부랑 면이랑 같이 먹어야 간이 잘 맞고 맛있었다 그런데 맵찔이인 우리에게는 약간 둘다 매웠다ㅠ
적덕식당
대전 동구 우암로 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