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스테이크와 라자냐 주문 생면파스타 전문으로 알려져있었고 스테이크도 맛있다고 해서 꽤 기대를 하고 갔다 라자냐는 우리가 원래 알던 토마토소스 베이스는 아니고 치즈 ? 베이스였던 것 같고 부드러웠다 스테이크도 맛있긴 했지만 기대에 비해서는 조금 덜 해서 3.5 다들 봉골레 시키는거 같던데 다음에는 봉골레 먹으러 가야겠다
리베로
대전 유성구 대학로159번길 1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