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Jake
@wkatlfeovh
좋아요
6년
빵은 무난무난했고 아이스크림도 상큼하니 괜찮았다. 핫도그가 꽤 맛있었당!
홍종흔 베이커리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71길 8 1층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