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술안주로 먹기엔 정말 너무 좋은데 가게에서 돼지막창특유의 쿰쿰한냄새가 너무 심해요...ㅠㅠㅠ맛은 괜찮은데... 은근 자주 애용했는데 얼마전 갔을때 냄새가 너무 심해서 재방문은 꽤 고민할거같아용... 멀리서 굳이 찾아오실만하진않구 신천에 오실일 잇으시면 들르는것도 나쁘지않아용
막돼먹은 막창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33 1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