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초밥인데도 불구하고 퀄리티가 굉장합니다. 무엇보다 우니에서 쿰쿰한 냄새가 안나고 달게 넘어가는거 자체가 합격을 넘어 대단합니다. 방문해서 소주 한 잔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참치의 퀄리티도 좋았습니다. 배달 가능하시면 배달 추천합니다!
미키스시
서울 성동구 연무장9길 8-1 1층
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