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치즈감자핫도그 먹었어요! 메뉴 준비되면 카톡 알람이 와서 굳이 매장에서 안기다려도돼서 좋아요! 바삭한 감자전 느낌이고 치즈도 듬뿍 들어서 좋아요! 소세지는 짧게 있는데 안짜서 좋았어요! 뭉팅이도 맛있을 것 같음~~
감자 뭉팅이
강원 강릉시 중앙시장2길 46-1 1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