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정말 감자전 뭉쳐놓은 맛 청양감자뭉팅이로 주문했는데 케찹/머스타드도 시즈닝도 그다지 잘어울리지는 않아서 좀 아쉬웠다 가격도 그리 싸지 않아서 좀 애매하달까 좀 괜찮은 소스가 있었으면 평가가 훨 좋았을듯
감자 뭉팅이
강원 강릉시 중앙시장2길 46-1
2
0
청양치즈감자핫도그 먹었어요! 메뉴 준비되면 카톡 알람이 와서 굳이 매장에서 안기다려도돼서 좋아요! 바삭한 감자전 느낌이고 치즈도 듬뿍 들어서 좋아요! 소세지는 짧게 있는데 안짜서 좋았어요! 뭉팅이도 맛있을 것 같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