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클래식 6,500원 주말이라 만석인데 사장님으로 추정되는 한 분만 일하셔서 음료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설거지하실 시간도 없어서 아메리카노는 일회용 컵에 나온 것 같더라구요. (사장님은 친철하십니다) 크림 자체는 맛있었는데 샷 추출 시간이 길었던건지 라떼 베이스인데 물이 많이 섞인 맛이 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화장실은 안갔지만 매장 외부에 있었습니다.
클래식 로스터리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23 경희궁의 아침 4단지 2층 B13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