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임쪠
별로예요
3년

자주가던 회전 초밥집은 웨이팅이 길어서 간단하게 먹을 겸 왔는데 역시나 별로네요... 일단 손님이 많지 않아서 마른 초밥이 굉장히 많았고, 초밥 종류가 적은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좀 상태가 안좋아진 초밥은 타다끼로 만들어서 다시 내기도 하시더라구요. 친구가 먹은 치즈 새우 스테이크의 새우가 초새우일때의 충격이란... 거기에 한 접시가 얼만지 적혀있지도 않아서 나중에 계산하고 나서야 금액을 알았네요 ㅎㅎ휴ㅠㅠ 오픈 초기에 가보고 안갔던 이유를 다시 확인했습니다.

바른스시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25 율전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