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동안 매일 갔던 빵집😊 샌드위치, 식사빵, 구움과자까지 다 맛있어요! 특히 잠봉이 맛있어서 사장님께 살짝 여쭤봤더니 수제로 만드는 곳에서 납품 받아서 직접 썰어서 사용하신대요. 마지막 날에는 식사빵 사다가 냉장고에 쟁여뒀습니다 ㅎㅎ
라크루뜨
인천 부평구 경인로 960 서보타운 1층
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