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 정식 (돼지고기 생강구이 정식) / 11:00-14:30 양념갈비 먹고 싶은데 같이 먹을 사람 없다? 하시면 오셔서 혼밥 하십시오 (혼밥석 많음) 조금 질기긴 한데 양념 맛 쏘굿 게다가 명란젓이랑 갓절임 무한리필?? 너무 좋아 먹다가 오차즈케 만들어서 먹으면 밥 한 공기 뚝딱 가능 모츠나베•멘치카츠•텐동•고등어 등등 메뉴도 다양함! 저녁에 회식이나 데이트 하기도 좋을 듯!
야마야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4층 5호